안녕하세요 고객님 찰스퍼니처입니다.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상품은 3월 12일 또는 19일에 배송 예정입니다.
오일은 as@chals.co.kr으로 내용과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구매한 제품들을 확인할수가없네요
어디서 확인해야하나요
그리고 오일 주문한거 병이 다 줄줄새고
누가 쓰던거 아님 반품한거 다시보냈나봅니다
진짜 짜증나네요
의자 오배송, 한달거의 다 되어서 이제연락준게
배송업체랑 어쩌고저쩌고해서 배송을 해준다는건지
만다는건지, 오일도 쓰다만건지 리퍼상품인
이상한거보내주고 , 싸구려도 아닌것들 판매하시며
왜이리 대처는 못하는건지 그저 답답하네요
마음같아서는 모두다 반품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