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9일 쿠르보 타원형 식탁과 쿠르보 의자 2개를 구매했습니다.
2022년 12월 3일 다른 쿠르보 의자 2개를 리퍼 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2023년 3월 초 우연히 식탁에 4개, 리퍼 의자에 각각 2개씩 나사가 없는 것을 확인했고
3월 4일 문의 후 21일에 AS 처리 되었습니다.
각각 다른 시기에 구입한 제품임에도 나사가 몇 개씩 비어있다는 것이 굉장히 실망스러웠습니다.
나무 틀어짐이 생기진 않았을까 우려도 되었고요.
가장 중요한 기본 중 기본이며 제품 형태와 안전과도 직결되는 문제를 이렇게 소홀히 하는 기업이었나 화가 났지만!!!!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그냥 그렇게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저번 주말 의자 밑에 뭐가 떨어지는 소리가 나 보니
나사가 하나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살펴보니 나사 구멍이 두 개가 비어있네요. 다른 하나도 언제 빠졌나봅니다.
아무래도 나사 없던 부분을 채워놓은 그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
제가 다시 넣으려고 드라이버로 돌려보니 헛돌고 나사가 고정되지 않습니다.
도대체 왜 이럴까요
제대로 고쳐놓으시든지 가져가시든지 확실히 해주세요
다시는 이런 일로 문의하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