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공지사항 사용 후기 About Stories Community 원목가구 찰스퍼니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게시판(Q&A)

질문게시판(Q&A)

질문게시판(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소파 A/S
작성자 찰스퍼니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


[ Original Message ]

소파에서 소리가 나서 문의 드렸는데 이메일 접수후 전화 받기까지 일주일 기다리고 그후 답변이 이의가 있어서 연락했는데 담당자가 해외나갔다고 일주일동안 답이 없고 그후 통화하니 금일 까지 연락 준다고 했는데 연락이없어 오후에 통화하니 6시까지 답변 준다하고는 여전히 답이 없네요

상품을 살때만 고객인가요? 사고난 후에도 고객인거 잊지마세요. 믿고 기다리는 고객은 바보로 아는거같네요. 화내거나 소리쳐야 바로 해결해주는건가요?

인스타그램에는 홍보 사진 업그레이드 하면서 하자처리는 이렇게 처리하나요? 팀장이 하나인가요?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20일동안 기다린 고객에 대한 배려심이 있기를 바랍니다. 

찰스퍼니에 대한 상식이하의 행동에 이해할 인내심이 이젠 없습니다.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764 [미사용] 누베스 소파 04 3인 비밀글 소파 문의 박**** 2021-05-08 3
29770 [미사용] 누베스 소파 04 3인    답변 비밀글 소파 문의 찰스퍼니처 2021-05-10 2
29453 [미사용] 누베스 소파 04 3인 소파 A/S 3**** 2021-03-22 94
29462 [미사용] 누베스 소파 04 3인    답변 소파 A/S 찰스퍼니처 2021-03-23 84
29461 [미사용] 누베스 소파 04 3인    답변 소파 A/S 찰스퍼니처 2021-03-23 75